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뉴노멀된 ‘집콕’ 인테리어...‘바네스데코’ 원목 가구 주목
상태바
뉴노멀된 ‘집콕’ 인테리어...‘바네스데코’ 원목 가구 주목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2.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인테리어 트렌드로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브이디코랩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네스데코’ 원목 가구가 주목받고 있다.

‘트렌드 코리아 2021’에서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집콕’이 대세가 되며 외부 활동을 집안으로 들여오는 ‘레이어드 홈(Layered Home)’이 올해의 키워드로 꼽혔다. 편안한 느낌을 주고 다양한 환경 친화적 기능을 품고 있는 바네스데코 원목 가구도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네스데코 원목 가구는 고유의 향과 질감으로 포근한 느낌을 연출하고 정서적 안정감을 찾아줄 수 있다. 시간에 따라 원목에 남는 세월의 흔적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가구가 주는 기능도 눈여겨 볼만하다. 바네스데코 원목 가구는 수축, 팽창하는 성질이 있어 실내 습도를 조절하고 공기를 순환시키며 적정 온도를 유지하게 하는 것은 물론 실내 소음 흡수, 공기 중 유해 성분 탈취 및 방충, 세균 서식 억제 등의 효과도 있다. 

특히 가구에 사용되는 뉴송과 고무나무의 경우 일반 수목에 비해 산소 배출량과 이산화탄소 등의 흡수량이 월등하고 피톤치드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톤치드는 나무가 뿜어내는 물질로 스트레스 해소, 심폐 기능 강화, 살균 작용, 공기 정화 등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아토피와 피부염, 천식 등을 완화시켜 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바네스데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발맞춰 더 다양한 기획과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