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젝시믹스, '웍슬레저'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 출시
상태바
젝시믹스, '웍슬레저'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 출시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2.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커머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운영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에서 ‘웍슬레저’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워크, Work)과 휴식(레저, Leisure)의 경계가 허물어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신개념 ‘웍슬레저’ 레깅스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는 와이드하게 퍼지는 디자인으로 다리 라인이 부각되지 않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부드럽게 착용돼 입고 벗기 수월하다. 재킷이나 힙라인을 살짝 덮는 길이의 스웨터, 셔츠를 함께 코디하면 활동적이면서도 깔끔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후드, 집업자켓, 티셔츠 등을 매칭하면 홈웨어, 캠핑웨어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애쉬무드, 에보니그레이, 오로라그레이 등 광택이 없는 기본 색상 위주로 구성돼 상의 코디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 이 제품은 회사에 입고 갈 수 있을 정도의 깔끔한 디자인에 레깅스 특유의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탄력성이 뛰어난 시크릿 원사를 사용해 탄탄하게 몸매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힙라인에 V라인 절개선을 넣어 자연스러운 힙업 연출이 가능하다. 허리위로 올라오는 하이라이즈 핏과 무봉제 허리선은 부드럽게 복부를 감싸주면서 아랫배 군살을 가려준다.

젝시믹스는 오는 26일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 출시를 기념해 워라벨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오후 6시까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젝시믹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최근 자유로운 출근 복장을 선호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오피스룩과 운동복 듀얼 모드로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의류들이 각광받고 있기에 이 제품을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