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빙그레 tft, 남성 건강 전문브랜드 ‘마노플랜’ 론칭
상태바
빙그레 tft, 남성 건강 전문브랜드 ‘마노플랜’ 론칭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2.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는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을 론칭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하는데 주력한다고 23일 밝혔다.

빙그레의 건강통합브랜드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릿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다.

tft의 두번째 하위 브랜드인 마노플랜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콘셉트를 내세운 남성 건강 브랜드다. 원료의 함량부터 부원료의 선정까지 남성을 고려해 설계한 마노플랜은 남성의 특성에 맞춰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 방식이 특징이다.
 


‘마노플랜(manoplan)’은 최근 멀티비타민 신제품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시작해 성공리에 완료했다. ‘마노플랜 멀티비타민’은 하루 한 포로 비타민 A, C, D, E, B군 및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의 함량도 성인 남성 건강에 맞춰 설계됐으며 홍삼 농축액 분말, 마카 추출 분말, 굴 추출 분말 등 8개의 부원료도 담았다. 간편한 포 타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취식하기 용이하다.

tft는 최근 온라인 몰을 열어 온라인 판매에도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들은 온라인몰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성공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마친 ‘마노플랜 멀티비타민’도 이달부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와 함께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로 판로를 확장해나간다는 계획이다.

tft 브랜드 담당자는 “tft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시장 영향력 강화를 위해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