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 최대 규모이자 국내 최초의 미래형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문을 여는 메이올웨이즈는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메이올웨이즈 매장은 자연에서 온 식물 성분 '병풀(Centella asiatica)'을 활용해 "May I help you? Yes! May Always!"라는 컨셉으로 인테리어했다. 비타민, 루테인, 유산균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센텔리안24'의 인기 화장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메이올웨이즈와 더현대 서울을 설명하는 공통된 키워드는 자연"이라면서 "동일한 지향점을 갖는 브랜드와 유통이 만나 건강한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메이올웨이즈는 내달 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두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단독 유통망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전국 53개 백화점에서 샵인샵의 형태로 운영 중인 기존 매장들도 향후 단독 매장 형태로 리뉴얼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