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홈시스, 360도 타워형 공기청정기 ‘T8700’ 출시
상태바
쿠쿠홈시스, 360도 타워형 공기청정기 ‘T8700’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3.0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의 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에서 출시한 공기청정기 ‘T8700’이 16평형, 20평형 2종으로 출시됐다. 16평형 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하는 제품을 고려해 에너지 사용 효율을 높였다.

신제품은 스퀘어 형태의 타워형 디자인이 적용돼 일반 가정은 물론 사무실·학교·식당·카페·병원 등 공공·상업시설에도 잘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동급의 다른 제품 대비 약 60%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8770개의 에어홀을 적용해 넓은 공간을 청정할 수 있다.

흡기구가 제품 사면을 둘러싸 사각지대 없이 360도 청정 및 공기순환이 가능하다. 또 터보 모드를 통한 강한 흡입과 토출로 신속하게 공리를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환경(UI) 편의성도 극대화 했다. ▲자동 ▲에코 ▲취침 ▲3단계 수동 ▲터보, 5가지 모드를 두 개의 버튼으로 간단히 조작할 수 있다.
 

또 스마트 청정 센서로 공간 면적과 공기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분석하고 8가지 LED 컬러로 실내공기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필터 교체 시기에 맞춰 LED 알람도 점등돼 제품도 수월하다.

‘토탈 케어 필터 시스템’도 이번 신제품의 장점이다. ‘360도 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입자가 큰 먼지를 1차로 제거하고 토털케어 안심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 악취 등을 2차 제거한다. 황사, 먼지, 진드기, 꽃가루 등 공기 중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도 제거할 수 있다.

스퀘어 형태라 후면 필터케이스를 쉽게 분리할 수 있고 물 세척 가능한 프리 필터가 적용됐다.

이 외에도 전력을 효율을 높이는 ‘에너지아이’, 공간 이동을 수월하게 만드는 ‘이동형 바퀴’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도 갖췄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신제품 인스퓨어 T8700 공기청정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이동이 수월한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그동안 W8200, 울트라 12000 등 타워형 제품을 선보여온 쿠쿠는 이번 신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