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탐앤탐스, 벚꽃 시즌 음료 ‘블라썸 모먼트’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벚꽃 시즌 음료 ‘블라썸 모먼트’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는 10일 벚꽃 시즌 음료 ‘블라썸 모먼트(Blossom Moment)’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블라썸 모먼트’는 봄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살린 ▲블라썸 탐앤치노 ▲블라썸 스무디 2종으로 구성됐다. 
 
블라썸 탐앤치노는 씹히는 크랜베리와 딸기베이스를 블렌딩해 만든 아이스 음료다. 블라썸 스무디는 자두와 석류가 한 잔에 담겨 상큼하게 입맛을 자극한다.
 
탐앤탐스는 ‘블라썸 모먼트’ 출시를 기념해 혜택과 이벤트 세 가지를 준비했다. 오는 4월 9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 블라썸 모먼트 음료를 구매하면,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가 1개씩 더 추가 적립되는 ‘더블 적립’을 실시한다.

더불어 신메뉴 2종 중 1종을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M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는 ‘미켈란젤로 특별전’ 전시 티켓 1매를 증정한다. 전시 티켓 증정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에 한해 진행된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탐앤탐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글 ‘블라썸 모먼트 프로모션 2종 출시 이벤트’ 및 매장 내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한 후 화면에 등장하는 AR 벚꽃나무와 함께 인증샷을 멋지게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탐탐벚꽃 #탐앤탐스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신메뉴를 포함한 인증샷을 게시하는 7명의 고객들에게 뚜아후아(TROIS ROIS) 귀걸이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활기찬 봄을 맞아 설레는 마음에 더 큰 즐거움을 드릴 ‘블라썸 모먼트’ 음료를 출시했다”며 “맛있는 음료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즐기며 즐거움만 가득한 2021년 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