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웅진씽크빅, 대치동 대표학원과 ‘온라인 교육설명회’ 개최
상태바
웅진씽크빅, 대치동 대표학원과 ‘온라인 교육설명회’ 개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1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대치동 대표학원 3사와 공동으로 중등 상위권 공부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교육설명회를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설명회에는 △수학전문학원 ‘깊은생각’ △영어전문학원 ‘아이엘이(ILE)’ △과학전문학원 ‘미래탐구’가 참여한다.

설명회는 양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가량 홈페이지에서 초대장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학원의 전문가가 과목별 1학기 상위권 공부법과 학습전략, 중등영어 공부법과 대치동 아이들의 영어공부 노하우를 전한다.

스마트올중학 정회원은 사전문자로 제공되는 설명회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선착순 300명까지 입장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스마트올중학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 후 유선상담을 진행하면 설명회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온라인 교육설명회에 참여하는 학원 3사와의 제휴를 통해 현직 강사진의 강의와 교재를 중등 전과목 학습 ‘스마트올중학’에서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올중학은 과목별 대치동 학원 콘텐츠 비롯해 학교별 국어·영어·수학·사회·역사·과학 교과강좌와 문제풀이, AI학습분석을 통해 내신성적을 관리해준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아이들 교육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진 가운데 교육1번지 대치동의 교육노하우를 널리 소개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개최한다”며 “대치 TOP 학원들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온라인 교육설명회를 통해 유용한 학습정보를 얻고 체계적으로 학습전략을 세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