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PC 던킨,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한정판 굿즈 출시
상태바
SPC 던킨, 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한정판 굿즈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1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의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Among Us)’와 협업해 ‘어몽어스 보틀’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매장에서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어몽어스 보틀’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어몽어스 보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던킨의 ‘어몽어스 보틀’은 투명하고 가벼운 트라이탄(Tritan) 소재의 물병이다. 물병 몸통에는 어몽어스 캐릭터를 패턴화해 그려 넣었고, 뚜껑은 고글을 쓴 어몽어스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물병 상단에 꽂아 쓸 수 있는 픽 2종(도넛, 캐릭터 미니어처)을 함께 제공한다. 마치 어몽어스 캐릭터가 모자를 쓴 듯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딸기 필링과 바닐라 크림을 넣은 어몽어스 캐릭터 모양 도넛 ‘도넛이 임포스터였다’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던킨은 지난 5일부터 각종 모바일 앱(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어몽어스 보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했다. 당시 행사 시작 2시간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된 바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사전 예약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어몽어스 보틀’의 인기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실용성 만점의 ‘어몽어스 보틀’은 물론 던킨 매장에서 ‘어몽어스’ 콘셉트의 이색 도넛을 찾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