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오드리선, ‘랜선 기부 캠페인’ 진행...라방 100% 판매수익 기부
상태바
오드리선, ‘랜선 기부 캠페인’ 진행...라방 100% 판매수익 기부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은 오는 15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100% 판매 수익금만큼의 생리대를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 배성태 작가가 15일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 직접 참여한다. 배성태 작가는 오드리선의 인기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하기도 했다.
 
15일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배작가와 참여자들이 함께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배성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오드리선X그림비 에디션’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중형 세트(중형 8팩, 대형 4팩)’와 ‘대형 세트(중형 4팩, 대형 8팩)’ 두 패키지를 각각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배성태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엽서 4종과 파우치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팬티라이너, 오버나이트생리대, 여성청결제, 순면 화장솜을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이게 될 대표 제품 ‘오드리선 그린웨이 생리대’는 유럽 OCS 인증을 획득한 유기농 목화를 사용한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다. 총 70여종의 우려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오드리선에 보여준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랜선 기부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보답하는 것은 물론 건강과 환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드리선과 배성태 작가가 함께하는 랜선 생리대 기부 라이브 방송은 오는 15일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오드리선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은 친환경 소비재 연구·개발·유통 전문 기업으로,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 비건 브러시 로아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베어드 등 친환경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