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제로 신규 TV 광고 공개
상태바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제로 신규 TV 광고 공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칼로리를 낮춘 스프라이트 제로의 차별화된 강점을 ‘맛있는 맛남’이라는 메시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특히 스프라이트 고유의 그린 컬러와 옐로우, 제로의 그레이 컬러를 화면 가득 활용하며 제품 특징과의 시각적 연결고리를 강화했다.

화면 중앙을 가득 채운 숫자 0을 통과하며 탄산 버블과 함께 등장하는 스프라이트 제로로 광고는 시작된다. 빠르게 전환되는 영상과 함께 ‘제로를 만나고 맛나’, ‘제로슈거 만나서 맛나’, ‘제로칼로리 만나면 맛나’ 등 라임이 살아 있는 내레이션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에 대한 높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스프라이트 제로가 지닌 강렬한 상쾌함과 제로 칼로리의 맛있는 ‘맛남’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TV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스프라이트 제로의 맛있는 맛남을 통해 일상의 부담 없는 상쾌함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