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제품 사용법 알려주는 '갤럭시 Fan 클래스' 운영
상태바
삼성전자, 제품 사용법 알려주는 '갤럭시 Fan 클래스' 운영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4.0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S21' 등 신제품 활용법과 고객의 주제별 맞춤 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갤럭시 Fan 클래스'를 운영한다.

해당 클래스는 매장을 기존의 단순한 제품 구매 공간이라는 개념에서 확장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진화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갤럭시 Fan 클래스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에 마련된 전국 62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3월 말부터 진행되고 있다.

프로그램 내용은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S21 등 최신 제품의 혁신 기능을 배울 수 있는 '갤럭시 찐 활용법' 및 삼성 디지털프라자 가치·역할 등이다.
 

특히 ▲공신들의 공부 환경 만들기 ▲셀프 웨딩 기록법 ▲댕냥이 인생샷 비법 ▲내 멋대로 폰 커스텀 등 특화 프로그램이 운영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연수송도점에서 댕냥이 인생샷 비법 클래스를 수강한 고객은 "강아지가 활발한 편이라 사진이 항상 흔들렸는데 모션 포토나 싱글테이크 등 순간 포착에 유용한 기능들을 배워서 유익했다"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제품을 구매할 때만 방문했는데 앞으로 자주 들려 제품의 다양한 활용법들을 알아가고 싶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매 이후 일상 속에서 제품의 가치와 효용을 지속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취향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갤럭시 Fan 클래스에서 함께 소통하고 즐겁게 배우며 나만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갤럭시 Fan 클래스 참석 예약 등 자세한 내용 확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