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 커피는 뜨거운 물과 높은 압력으로 빠르게 추출하는 에스프레소와 달리 원두를 분쇄한 후 차가운 물로 장시간 우려내는 방식으로 만든다. 에스프레소 대비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신맛과 쓴맛이 덜하고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소비자들의 콜드브루 선호도가 높은 만큼 매년 다양한 종류의 콜드브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만의 질소 투입 방식을 통해 신선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목 넘김·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니트로를 비롯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흑당 콜드브루와 연유 콜드브루 등 총 10종의 콜드브루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많은 소비자가 포근한 날씨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콜드브루를 찾아주고 계시다. 이디야커피의 모든 콜드브루 음료를 디카페인으로도 즐길 수 있어 카페인에 예민한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4월 한 달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2억 원 상당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 레이 캠핑카 로디 1대씩 총 3대 ▲2등(20명) 50만 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 원권 등 총 552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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