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피죤, "코시국에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사용해보세요"
상태바
피죤, "코시국에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사용해보세요"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4.1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있는 빈도가 증가하고 세탁율도 증가함에 따라 실내 건조 기능과 안정성을 더한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제품을 소개했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미세플라스틱, 색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또한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강력탈취성분인 ‘사이클로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어 실내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도 있다. 

향은 ▲미스틱 레인 ▲플라워 페스티벌 ▲아이스 플라워 ▲라 피에스타 4종으로 구성돼 있고 고농축 플라워 오일을 함유해 향의 지속력을 높였다.
 


피죤 관계자는 "이 제품은 피죤이 창립 초부터 지켜온 친환경 경영 철학에 따라 에코패키지가 적용됐다"라며 "재활용 용이성을 고려한 ‘재활용 우수’ 등급의 무색 용기를 사용해 제품을 설계 및 생산했으며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재활용 분리를 할 수 있도록 패키지에 에코 절취선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으로 기존보다 세탁을 자주하지만 빨랫감을 건조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내건조 기능이 포함된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를 소개하게 됐다”며 “피죤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