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PC그룹 파스쿠찌, '가정의 달 선물세트' 26종 출시...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SPC그룹 파스쿠찌, '가정의 달 선물세트' 26종 출시...사전예약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2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 26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이탈리아 베니스의 가면 축제에 영감을 얻어 제작한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와 '베니스 카니발 오프너'가 포함돼 있다.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드립커피백, 스틱커피, 분쇄커피 등으로 구성했다.

주요 제품은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제품인 모카포트, 틴캔에 담긴 분쇄커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로 구성된 '모카포트&틴캔세트' △ 카네이션이 그려져 있는 유리잔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에 드립커피백과 스틱커피 볼로(Volo)를 더한 '플라워 글라스컵&머들러 세트' △ 하트 모양의 그림이 그려진 텀블러와 드립커피백, 베니스 카니발 오프너로 구성된 '스위트하트 텀블러 & 오프너 세트' 등이다.
 

파스쿠찌는 △레드벨벳 시트 사이에 요거트 맛의 크림치즈 더한 '레드벨벳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한다.

파스쿠찌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22일부터 사전예약으로 주문 가능하다. 신제품 중 8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7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혜택과 해피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제품 수령은 5월 3일과 4일에 가능하다. 일반 제품은 29일부터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판매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함을 전할 수 있도록 이탈리아 가면 축제를 주제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가정의 달 선물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