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투어, 필리핀 여행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자가격리 해제 전까지 100% 환불
상태바
하나투어, 필리핀 여행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자가격리 해제 전까지 100% 환불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5.1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대표 김진국, 송미선)가 5월 3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필리핀 여행 준비를 위한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 ‘필리핀이 널 기다려’를 진행 중이다.

이번 ‘필리핀이 널 기다려’ 기획전은 필리핀 인기 여행지인 세부와 보라카이, 마닐라, 클락 등 11월 이후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얼리버드 특가에 제공한다.

리조트 또는 호텔에 투숙하는 자유여행부터 소규모 그룹 투어 ‘우리끼리 단독여행’, 필리핀 명문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는 클락 골프여행까지 다양한 여행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자가격리가 해제되기 전까지 100% 환불도 가능하다.

기획전을 통해 매주 세부, 보라카이의 인기 리조트를 최대 43%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숙박상품 특가 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가 딜 이벤트는 회차별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판매하며 ▶1주 차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2주 차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가 성황리에 마감된 바 있다.

▶3주 차(5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보라카이 크림슨 리조트 ▶4주 차(5월 24일부터 30일까지)는 세부 솔레아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 3주 차 특가 딜 이벤트가 진행 중인 보라카이 크림슨 리조트 상품은 디럭스룸 3박(2인 1실 사용),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픽업 서비스를 포함해 1인 24만원(항공료 불포함, 정상가 32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품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망고빙수 기프티콘을 선착순 증정하고 5월 31일부터 기획전 페이지의 필리핀 인기 리조트 댓글 투표 이벤트를 통해서는 200명에게 스타벅스 망고 패션 후르츠 블랜디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