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기도 광주시에 사는 허 모(남)씨는 최근 자가용 리콜 연락을 받고 수리를 맡겼다가 어이없는 일을 겪었다. 부품 교환이 이뤄질거라 생각했지만 수리후 엔진룸을 열어보니 문풍지 같은 테이프로 부품을 돌돌 감아 처리한 게 전부였다. 허 씨는 “서비스센터에서 부품이 들어오면 전화를 주겠다고 했었다”며 “이후 연락을 받아 입고했는데 교환이나 수리는커녕 정체 모를 테이프로 임시 조치만 해놨더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롯데건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26일 견본주택 오픈 롯데글로벌로지스, 로봇·AI 기반 물류 자동화 기업 메그비와 MOU 체결 LG화학, 전량 수입하는 영아용 혼합백신 국산화 개발 나서 롯데월드타워·몰, 26일 대형 포켓몬 타운으로 변신 천재교육, 대만 교육부 디지털 교육 방문단에 에듀테크 학습 콘텐츠 소개 KCC, 컬러강판 1만8000개 데이터 담긴 ‘디지털 컬러 플랫폼’ 고객사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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