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레깅스를 두 번 입었을 뿐인데 보풀이 발생했다며 소비자가 품질 문제를 지적했다. 하자라 판단해 제품 교환을 요구했으나 거절당해 소비자가 억울함을 토로했다.
대구시 달성군에 사는 유 모(여)씨는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 레깅스를 구매해 두 번밖에 입지 않았는데 하단에서 보풀이 올라오기 시작했다며 황당해 했다.
매장에 찾아가 교환을 요구했으나 직원은 "원단 자체 특성 때문에 보풀이 발생했다고 불량은 아니다"라며 교환을 거절했다.
유 씨는 “원단이 특이하다는 말을 듣고 구매했지만 보풀이 발생할 줄은 몰랐다”며 “저렴한 가격도 아니라 품질은 보장돼 있을 줄 알았는데 두 번 입고 보풀이 일어나는 경우는 처음이다”라고 하소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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