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 출범…함샤우트 글로벌-두들 법인 분리로 새롭게 도약
상태바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 출범…함샤우트 글로벌-두들 법인 분리로 새롭게 도약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0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마케팅 회사 함샤우트는 함샤우트 글로벌(대표 김재희)과 함샤우트 두들(대표 함시원)로 법인을 분리하고 통합 브랜드인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출범하며 새롭게 도약한다고 9일 밝혔다.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 출범으로 함샤우트 글로벌과 함샤우트 두들은 각각 크리에이티브 광고와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함샤우트 두들은 최근 TOP Class 네이버·다음 카카오 공식 광고 대행사이자 브랜드 컨텐츠 제작 회사인 두들(대표 김영호)을 인수 합병해 검색 광고 기획과 실행 능력, 퍼포먼스 분석 기술 등을 확보하게 됐다. 이를 통해 홍보·마케팅 영역에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광고 사업 부문까지 견고해졌다는 설명이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디지털 캠페인부터 광고 영역까지 업계 경쟁력을 두루 갖춘 인력 구성으로 출범 당시 목표한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부터 광고까지 서비스 영역을 보다 확장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시장 확대를 위해 출범한 디지털 마케팅 통합브랜드 '딜라이트(DLite)'의 전문 인력 보강으로 함샤우트 글로벌은 PR·마케팅부터 디지털캠페인, 브랜딩컨설팅, 광고까지 IMC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 김재희·함시원 대표는 "오늘날 브랜드들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매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단 하나의 마케팅 방식을 고수하기 보단 시장 변화에 따라 다각적 마케팅 툴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면서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은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