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웅진식품 블렌딩티 티즐, 직장인 응원 '오피스 어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웅진식품 블렌딩티 티즐, 직장인 응원 '오피스 어택'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의 블렌딩티 '티즐(TEAZLE)'은 직장인을 응원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반복된 일상 속 바쁘게 살아가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점심 시간 이후 졸음이 찾아오는 나른한 오후에 상큼하게 티즐과 함께 리프레시 하자는 콘셉트다.

오는 13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상큼한 티즐을 즐기고 싶은 직장 동료'를 소환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사무실에서 모두 나눠 마실 수 있도록 티즐 500mL 1박스(20입)을 증정한다.
 

티즐은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음료다. 티 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호지차, 우롱차, 아쌈홍차 등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을 사용했고 풍부한 찻잎의 맛과 상큼한 과즙을 함께 담아냈으며 리얼 과즙의 상큼달콤함에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나른한 오후에 리프레시를 위해 즐기기 좋다는 설명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늘 바쁜 업무로 리프레시가 필요한 사무실에 상큼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를 통해 많은 직장인이 티즐과 함께 달콤한 기분 전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