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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컷영상] 개별 포장 마스크에 납작하게 눌린 벌레 사체 발견..."기한 지났다며 환불도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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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컷영상] 개별 포장 마스크에 납작하게 눌린 벌레 사체 발견..."기한 지났다며 환불도 거부"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6.14 07:1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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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몰에서 산 마스크에 벌레가 붙어있는 것을 발견한 소비자가 환불을 요구했으나 거절 당해 억울함을 호소했다.

인천 남동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온라인몰에서 마스크를 구매하며 위생을 고려해 '개별 포장' 제품을 선택했다.

최근 포장을 뜯고 마스크를 사용하려고 보니 '벌레'가 떡하니 붙어 있었다. 총 50장을 구매해 이미 20장 가량 사용한 뒤였지만 품질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해 환불을 요구했다.

하지만 온라인몰에서는 구매한 지 상당 부분 시간이 소요돼 환불이 어렵다고 답했다.

김 씨는 “마스크는 위생이 중요한데 기간이 지났다는 이유로 환불을 못 해준다는 게 황당하다”며 “제조 과정을 믿지 못해 남은 마스크도 도저히 사용할 수가 없다”고 분통을 터트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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