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6월 호국보훈의 달 군인·경찰·국가유공자에 안마의자 특별 할인
상태바
바디프랜드, 6월 호국보훈의 달 군인·경찰·국가유공자에 안마의자 특별 할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6.1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1위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6월 안마의자 5종에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호국보훈의 달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및 국가유공자 등 국가에 헌신하였던 또는 헌신하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개인 뿐 아니라 경찰서, 소방서, 국가보훈처 등 관련 기관에도 적용된다.

바디프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의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춘 팬텀2 코어, 팰리스2 코어, 벤타스 코어, ‘갓성비’ 제품으로 불리는 크루즈, 코닉 등 안마의자 5종에 최대 145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혹은 렌탈 시 프리미엄 러그를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호국보훈의 달 행사 특판몰 및 법인영업팀 전화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공무원증 혹은 국가유공자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해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은 물론 나아가 많은 국민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