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라인업 대폭 확대
상태바
LG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라인업 대폭 확대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6.1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냉장고의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라인업을 대폭 늘렸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가 상단 도어 양쪽에 있는 더블매직스페이스를 갖춘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우측 상단 도어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등을 탑재하고 오브제컬렉션 색상과 소재를 적용한 일반 도어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수납공간 매직스페이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얼음정수기 등의 유무와 개수에 따라 총 8가지 조합의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를 선택할 수 있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선택한 고객은 해당 도어 전면을 노크하면 냉장실 안쪽 조명이 켜져 보관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확인할 수 있다.

얼음정수기를 선택한 경우 도어의 디스펜서에서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하단 냉동칸에서 호텔 라운지나 대형 바 등에서 쓰이는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각각 이용할 수 있다. 수납을 위한 매직스페이스를 한쪽 또는 양쪽 상단 도어에 적용할 수도 있다.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는 15가지 컬러를 적용했다. 고객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4개 도어에 각각 원하는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개발하고 있다. 차분하고 편안한 LG 오브제컬렉션의 색상은 MZ세대부터 X세대와 베이비부머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전자는 소비자가 자신의 집과 취향에 맞는 색상을 보다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의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의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에 이어 ▲신규 색상인 레드 우드, 클레이 브라운 색상 등 컬러 패키지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가격은 260만~570만 원이다.

LG전자는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한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음성만으로 냉장고 문을 열 수 있고 얼음정수기의 기능도 음성으로 설정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부사장은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속에 LG 냉장고의 앞선 성능과 편리한 기술을 담은 오브제컬렉션 냉장고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