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에어서울 국내선 기내에 쇼핑북 'AIR SHOP' 발행
상태바
NS홈쇼핑, 에어서울 국내선 기내에 쇼핑북 'AIR SHOP' 발행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6.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지난 17일 기내 홈쇼핑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NS홈쇼핑 SB사업본부 김용만 상무, 에어서울 안전본부 김웅 상무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22일부터 에어서울 국내선 기내에서 NS홈쇼핑의 쇼핑북을 만날 수 있게 됐다.
 

▲ 에어서울 안전본부 김웅 상무(왼쪽), NS홈쇼핑 SB사업본부 김용만 상무
▲ 에어서울 안전본부 김웅 상무(왼쪽), NS홈쇼핑 SB사업본부 김용만 상무

NS홈쇼핑이 에어서울과 협업으로 새롭게 발행하는 쇼핑북의 명칭은 ‘AIR SHOP(에어숍)’이다. 기존의 NS홈쇼핑 쇼핑북과 달리 2040세대도 즐길 수 있는 컨텐츠와 디자인, 상품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탑승객들은 에어서울 기내에서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쇼핑북을 즐길 수 있고, 홈쇼핑 상품을 특별 추가 할인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쇼핑북 ‘에어숍’에는 식품, 리빙, 패션 등 총 250여가지 NS홈쇼핑 상품이 소개되며, NS홈쇼핑 고객센터나 카카오톡을 이용해 주문하면 원하는 곳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 NS홈쇼핑은 에어서울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기내에서 주문하고 바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바로드림’ 서비스도 추후 선보일 계획이다.

NS홈쇼핑 SB사업본부 김용만 상무는 “NS홈쇼핑의 즐거움을 더한 쇼핑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체험하실 수 있도록 에어서울과 함께 업계 유일한 기내 홈쇼핑 서비스를 론칭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의 기내 쇼핑북 버전 ‘에어숍’과 같이 기업간 제휴 및 브랜드 간 콜라보 시도를 통해 더 많은 컨텐츠와 쇼핑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