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휴대용 핸드워시’ 출시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휴대용 핸드워시’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6.2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는 외출 중에도 청결한 손씻기가 가능한 ‘아이! 깨끗해 휴대용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아이깨끗해 휴대용 핸드워시’는 99.9%의 항균 효과로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할 뿐 아니라, 미세먼지도 99.9% 이상 세정해준다.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색소, 실리콘, 파라벤 7종, 트리클로산, 설페이트계면활성제, CMIT, MIT 등 13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핸드백, 파우치, 책가방 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고, 한번의 펌핑 만으로 거품이 나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 사용한 후에는 '아이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레몬향 리필’ 제품을 넣어 용기 재사용도 가능하다.


‘아이깨끗해 휴대용 핸드워시’는 라이온코리아 브랜드스토어 및 쿠팡, 티몬, 11번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고, 당일 준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아이깨끗해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대에 따라 외출과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며 “실외에서도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가능하도록 개발한 이번 휴대용 손 세정제로 모두의 소중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