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 출시...연 10회까지 입장료 50% 할인
상태바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 출시...연 10회까지 입장료 50% 할인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8.0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는 롯데월드 PLCC 상품인 '롯데월드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월드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워터파크 ▶민속박물관 등 롯데월드 운영 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롯데월드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및 동반 1인 50% 현장 할인이 월 1회, 연간 10회 제공된다.

 

▲ 롯데월드카드,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와 입장티켓, 매직캐슬 등 3가지 카드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 롯데월드카드,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와 입장티켓, 매직캐슬 등 3가지 카드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연간 이용권도 '롯데월드카드'로 결제 시 25% 현장 할인을 연간 각 8회씩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롯데월드카드를 제시하면, 원하는 어트랙션을 예약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매직패스 프리미엄' 2회권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의 경우 당일 소량만 한정 판매하는 상품으로 조기 소진 시 구입할 수 없지만 카드 회원은 매월 2매씩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해당 혜택들은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제공된다.

롯데월드 기념품샵 및 기타 서비스 관련 할인도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내에 있는 직영 오프라인 기념품샵에서 '롯데월드카드'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1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입장권 50%, 서울스카이 '스카이 브릿지 투어' 20% 현장 할인이 일 4회 제공된다.

아울러 ▶생활 필수 영역과 ▶국내외 모든 가맹점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도 제공한다.

생활 필수 영역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대상 업종은 ▷아파트 관리비 ▷온라인쇼핑몰 ▷모든 주유소 ▷배달앱 ▷신선식품 배송 ▷온라인 서점 등이다.

국내 가맹점에서도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0.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해외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 없이 1.5% 결제일 할인을 월 50만 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조건을 충족할 경우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건별 5000원 이상 정기결제시 2000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VISA) 모두 1만 원이다.

삼성카드는 오는 9월 9일까지 롯데월드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9월 24일까지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연회비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롯데월드카드'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들이 롯데월드의 다양한 시설과 일상 생활에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