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협, 창립 60주년 맞아 백종원 레시피로 만든 가정간편식 한정판 출시
상태바
농협, 창립 60주년 맞아 백종원 레시피로 만든 가정간편식 한정판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1.08.1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0주년을 맞은 농협은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더본코리아와 협업해 불고기, 빽햄 볶음밥 등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을 한정판으로 생산해 12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전국의 엄선된 우리 농축산물을 원료로 사용한 가정간편식으로 농협에서는 상품기획과 원료공급 및 판매를 담당하고 더본코리아에서는 레시피와 생산을 맡았다는 설명이다.
 


국산 농축산물에 백종원 대표의 요리법이 적용된 고품질 가정간편식은 맞벌이 가구와 1인 가구, MZ세대 등 바쁜 일상 중 간편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농협 측은 밝혔다.

상품구성은 불고기 세트(고추장 돼지 불고기 250g, 간장 소 불고기 250g)와 볶음밥 세트(빽햄 야채 볶음밥 230g, 빽햄 김치 볶음밥 230g) 등 2종으로 구성됐고 불고기 세트는 전국 9개도의 신선하고 안전한 농축산물, 볶음밥 세트는 농협 여주쌀과 돼지 뒷다리살로 만든 빽햄, 김치 등 고품질 국내산 원료를 사용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우리 농축산물을 애용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의 우수 농축산물을 원재료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국민들께 안전하고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농협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2종 한정판세트는 농협몰, 농협라이블리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 오프라인 매장 등을 통해 특별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