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서 '윤쎈터뷰' 방영
상태바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서 '윤쎈터뷰' 방영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8.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윤쎈터뷰’ 영상을 공식유튜브 채널 ‘이리온’에서 방송 한다고 12일 밝혔다.

윤쎈터뷰는 경제관련 유명 인사를 초청하여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하는 방송이다.

이달에는 12일, 19일 2회에 걸쳐 방송하며 경제유튜버 슈카와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가 게스트로 출연해 2021년 하반기 주식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키워드 12개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왼쪽부터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 센터장, 슈카(전석재), 염승환 디지털 영업본부 이사
▲왼쪽부터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 센터장, 슈카(전석재), 염승환 디지털 영업본부 이사
슈카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출신으로 전략기획팀, 채권운용팀 등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다. 현재 유튜버로 전업해 구독자 162만 명의 유튜브 채널인 슈카월드를 운영하고 있다.

윤지호 리서치 센터장과 염승환 이사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현 직원이다. 염승환 이사는 ‘주린이들의 친구 염블리’로 불리고 있으며, 저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77’은 주식관련 서적으로는 최초로 올해 상반기 교보문고 종합베스트 6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윤쎈터뷰에는 그동안 삼프로TV 김동환 대표, 이코노미스트 김한진 박사, 부동산유튜버 빠숑 김학렬 소장, 부동산 컨설턴트 민경남 대표 등이 출연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전현직 이베스트투자증권 임직원이자 유튜브 스타인 윤지호 센터장, 염승환 이사, 슈카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처음으로, ‘윤쎈터뷰’에서 최근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3인의 투자 관점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리온은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