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증권, 나스닥·항셍 테크 지수 추종 ETN 상장기념 이벤트
상태바
삼성증권, 나스닥·항셍 테크 지수 추종 ETN 상장기념 이벤트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8.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은 신규 상장한 ETN을 매수하면 '삼성 KRX 금현물 ETN' 1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상품은 삼성 레버리지 나스닥 100 상장지수증권(H)을 포함한 8종의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두 가지로 나뉜다. 첫 째로 해당 기간 동안 ETN 8종을 10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삼성KRX 금현물 ETN' 1주를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이벤트 기간 중 대상 ETN을 3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이 레버리지 ETP 사전교육을 수료한 후 삼성증권에 이수번호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되며 이 중 선착순 500명에게 '삼성KRX 금현물 ETN' 1주를 증정한다.

'삼성KRX 금현물 ETN'은 KRX 금현물 가격을 추종하는 상장지수증권으로 별도의 상품 계좌 개설 없이 일반 주식처럼 금현물에 투자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동의와 '삼성 ETN 황금 거래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한 뒤 이벤트 대상 ETN을 매매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중국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는 최근과 같은 장세에서는 얼마전 신규 상장한 항셍테크 지수 추종 레버리지/인버스 2X ETN 상품등을 활용해 수익을 추구하거나 리스크를 헷징(Hedging) 하는 방안을 강구할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