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온스타일, 가을 패션 신상품 대거 론칭...미니멀리즘 소비심리 공략
상태바
CJ온스타일, 가을 패션 신상품 대거 론칭...미니멀리즘 소비심리 공략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8.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은 선선해진 기온에 맞춰 올 가을 패션을 책임질 패션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이번 론칭은 시즌을 앞서 상품을 론칭하는 것이 아닌, 적시 판매(온타임, Ontime)로 진행한다. 이는 딱 맞는 시기에 필요한 것만 사는 ‘미니멀리즘’ 소비심리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은 가을 하늘의 푸르름을 상징하는 데님 스타일, 쉽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제대로 된 스타일링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원피스를 시작으로 실크,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트렌디한 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우수한 소재를 앞세워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사랑받고 있는 ‘셀렙샵 에디션(Celebshop)’은 고급 신소재와 뉴트로 스타일을 결합한 상품을 대거 론칭하며 올가을 여심을 공략한다.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27일 20시 45분부터 2시간 동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하나만 보더라도 토탈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와이드 팬츠, 멜란지 투턱 팬츠 등 폭과 길이가 여유있는 팬츠와 상의는 니트, 하의는 페이크 레더로 이뤄진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원피스를 선보인다. 또한 큐프라 블라우스는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큐프라 라이크 텐셀 소재’를 사용했다. 더불어 한층 깊어진 컬러감은 우아한 가을 분위기를 배가 시킨다.
 

뉴욕 베라왕과 긴밀한 협의를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여성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VW베라왕은 ‘모던 드레시(Modern Dressy)’ 컨셉의 가을 상품을 선보인다. 간결한 스타일,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절제된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하는 베라왕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8월 23일 21시 5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시즌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태리 가죽재킷, 이태리 울 풀오버, 스커트를 선보이며 30일 22시 55분에는 크롭 재킷, 스커트 상품을 방송한다.

오는 21일 10시 20분에는 지스튜디오도 가을 상품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지스튜디오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인 지춘희씨와 손잡고 선보이고 있는 CJ온스타일의 패션 브랜드로 론칭 1년만에 연 주문금액 1000억을 돌파하며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스튜디오만 만날 수 있는 글리터 원피스, 톨레뇨 재킷, 무스탕 등의 FW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을 스타일한다는 콘셉트 아래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엣지(The AtG)’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움을 극대화 한 아이템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오는 21일 토요일 밤 패션 전문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에서 올데이 팬츠 4종과 레터링 니트 4종을 선보인다. 칼라거펠트는 20일 19시 35분에 가을 상품을 론칭한다. 이번 론칭 상품은 올 가을 칼라거펠트의 대표 상품은 꽃무늬와 기하학적 무늬를 가미한 화려한 프린트로 이뤄진 원피스와 메탈로 포인트를 더한 카라 니트이다.

실용주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에셀리아’는 24일 19시 35분에 트위드 자켓과 벨벳 팬츠 2종을 선보인다. 올 가을 트렌드로 트위드와 벨벳 소재를 선정했다. 소프트 테일러링이란 잘 재단된 테일러드 수트의 느낌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스타일을 말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세루티 1881 팜므’도 가을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9일 19시 35분 론칭 방송에서는 ‘레더 원피스형 트렌치 코트’와 ‘실크 블라우스’, ‘수트 세트’를 판매하며. 이태리 가죽 명문인 온리프랭크사의 양가죽 원단으로 만든 이 상품은 원피스를 오픈해서 입으면 트렌치 코트로도 입을 수 있어 한 상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가을 시즌 론칭을 맞아 방송 전 모바일 앱으로 미리 주문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J온스타일 앱으로 8월 23일 00시부터 30일 새벽 2시까지 패션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적립 신청 시 2만원의 적립금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 이후 꼭 필요한 것만 사는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CJ온스타일도 가을을 맞아 ‘하나를 입어도 갖춰 입은 듯한 스타일’의 패션 상품을 알차게 구성했다”며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패션상품을 선보여 온라인 패션 선도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