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GV, 영화 '인질' 필감성 감독과 함께하는 '무비 라이브 딜' 진행
상태바
CGV, 영화 '인질' 필감성 감독과 함께하는 '무비 라이브 딜'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8.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1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영화 ‘인질’의 <무비 라이브 딜>을 CGV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무비 라이브 딜>은 생동감 넘치는 영화 이야기 ‘무비 라이브’와 티켓 초특가 ‘라이브 딜’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오는 18일 개봉 예정인 배우 황정민 주연의 ‘인질’이 소개된다.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다.

시청자들은 이은선 영화 전문기자의 진행으로 ‘인질’의 간략한 줄거리, 제작진 및 출연 배우 소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영화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에서 주목해야 할 포인트 등 영화의 매력 포인트를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중간중간 영화와 관련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어 관객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 상품과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객들은 ‘인질’ 관람권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시 진행되는 퀴즈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일반 2D 관람권, CJ ONE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무비 라이브 딜>은 지난해 12월 ‘원더 우먼 1984’를 시작으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루카’, ‘콰이어트 플레이스 2’, ‘킬러의 보디가드 2’, ‘발신제한’, ‘랑종’ 등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들을 소개해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