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서식품, 은은한 꽃향 담은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 출시
상태바
동서식품, 은은한 꽃향 담은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커피음료 최초로 은은한 꽃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커피 본연의 맛을 담은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블랙'과 커피에 우유를 더한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라떼'이다. 페트 포장에 360ml의 용량으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측은 "플라워 피니시는 한 잔을 마시더라도 특색있는 커피를 찾는 20~30대 여성들의 취향에 맞게 꽃 향이라는 차별적인 컨셉을 내세워 여심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는 마일드 로스팅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한 꽃 향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커피다. 동서식품이 독자 개발한 플로럴(Floral) 향에 커피의 신선하고 풍부한 향미를 담는 '향 회수 공법'이 접목돼 풍부한 커피로 시작해 은은한 꽃 향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소비자 조사를 거쳐 탄생했다. 최근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원두에서 느낄 수 있는 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동서식픔은 실제 커피 테이스팅 시 느낄 수 있는 '꽃 향'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확인했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커피음료의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면서 "차별화된 맛과 향이 담긴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와 함께 고품질의 특색있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은 2400원(편의점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