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뉴스킨 코리아] 글로벌 기술력과 깐깐한 검증으로 믿고 쓰는 생활용품 생산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뉴스킨 코리아] 글로벌 기술력과 깐깐한 검증으로 믿고 쓰는 생활용품 생산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8.25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가 ‘2021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직접판매 부문 1위 자리에 올랐다.

뉴스킨 코리아는 애터미, 한국암웨이, 한국허벌라이프 등 경쟁업체를 제치고 3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뽑혔다.

뉴스킨은 지난 1984년 미국서 설립된 글로벌 직접판매 기업이다. 이들은 피부 건강에 친화적인 화장품을 토대로 전 세계 50개국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뷰티&헬스기업으로 성장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뉴스킨의 한국지사로 지난 1996년 2월 설립됐다. 한국 진출 20여 년 만에 130개 사업자 중 상위 3위에 오르는 등 성공을 거듭해왔다.

뉴스킨 코리아는 뷰티와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건강식품인 ‘베러픽 하루차' 등과 화장품인 ’에이지락 미‘ ‘에이지락 루미스파’ 등 대표제품 외에도 해양심층수, 세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01년 갈바닉 스파 시스템을 출시한 이후 에이지락 미,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 부스트 등 혁신적인 홈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을 꾸준히 선보인 결과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가 발표하는 ‘글로벌 넘버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에 최근 4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최근에는 신규 F&B 브랜드 ‘베러픽’을 론칭해 좋은 원재료를 바탕으로한 건강식품 제조에도 주력하고 있다. 주요 상품인 ‘베러픽 하루차’를 통해 자몽, 피쉬콜라겐, 타트체리 등 건강한 재료의 분말을 무카페인과 저칼로리로 섭취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뉴스킨 제품을 믿고 쓸 수 있는 것은 전 제품을 안전하고 엄격하게 생산하는 ‘6단계 품질관리공정’ 때문이다.

뉴스킨 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품질과 효율, 안정성과 과련된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해야 소비자에게 판매될 수 있다.

엄격하고 표준화된 6단계 품질 공정 과정은 ▲Selection(최적의 원료를 결정하는 것) ▲Sourcing(전 세계에서 최상의 원료 생산지를 찾아내는 것) ▲Specification(가장 좋은 제품을 위해 타협 없는 기준을 설정하는 것) ▲Standardization(언제나 동일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 ▲Safety(유해한 성분을 확실하게 걸러내는 것) ▲Substantiation(기능을 증명하는 것) 등이다.

뉴스킨은 '세상을 바꾸는 선의의 힘'을 기업의 사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 회원들은 봉사 단체인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를 결성해 매달 후원수당의 1% 혹은 일정금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마련하고 있다.

이 기금을 바탕으로 '뉴스킨 희망도서관' '사랑의 도시락 나눔활동' '수포성 표피 박리증 환우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