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울산시 동구에 사는 신 모(여)씨는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손질된 생선에서 파리가 발견됐다며 기겁했다. 먹기 좋게 손질된 생선이 밀봉된 상태로 배송돼 애용해왔다는 신 씨는 이전에도 발견하지 못했을뿐 제품에 문제가 있었을 수 있었다는 생각에 매우 불쾌했다고. 신 씨는 "제조사는 연락도 되지 않는다. 저번에는 다른 일로 문제가 된 업체로 알고 있는데 불안해서 사먹을 수 있겠느냐"며 품질관리 개선을 촉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이복현 금감원장 "금투세 유예는 비겁한 일, 공매도 재개는 종합적 검토 필요" 윤곽 드러난 '불법 공매도 방지 전산시스템'…자본시장법 개정 등 과제 산적 노스페이스, 냉감 의류 신제품 출시...“기능성에 스타일·실용성 더해” 현대차·기아, '베이징 모터쇼'에서 아이오닉5N‧EV5 롱레인지 공개 GS건설, 서울대 AI 연구소 '해동첨단공학관' 준공...중목구조 적용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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