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차증권, VIP고객 대상 해외주식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차증권, VIP고객 대상 해외주식 이벤트 실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08.3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증권이 VIP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해외주식 이벤트는 10$ 제공 및 110$ 상당의 미국 우량주 1주 지급 이벤트로 9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10$ 제공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한 VIP고객 전원에게 10$를 제공 한다. 별도의 참여 절차 없이 전원에게 지급되며 서비스 신청일 차주에 해외주식 계좌로 자동 입금 된다.

‘110$ 상당의 우량주 지급 이벤트’는 1000만 원 이상 해외 주식을 매매한 VIP 고객 중 매월 50명(총 200명)을 추첨, 110$ 상당의 미국 우량주 1주를 지급한다.
 

지급되는 주식은 쉐브론, AMD, IHS마킷 등 미국 대표 우량주 5종목 중 매월 첫째주 110$에 가장 가까운 종목으로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당첨 안내 수신을 위한 마케팅 수신 동의가 필요하다.

이번 VIP고객 대상 해외주식이벤트는 7월부터 진행 중인 ‘진짜진짜 미국 매수 수수료 제로’이벤트와 연말까지 동시 진행된다. ‘진짜진짜 미국 수수료 제로’ 이벤트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면제 및 매도 시 유관 수수료 면제 그리고 환전 수수료 99%할인 혜택 등을 제공 중이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 사업부장 상무는 “글로벌 투자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 가운데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주식 투자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