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세븐일레븐, 편의점 장보기 상품 강화하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세븐일레븐, 편의점 장보기 상품 강화하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9.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이 주요 장보기 상품을 출시하고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면서 소비자 이용 만족도 높이기에 한창이다.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및 지급이 시작되면서 집 앞 편의점에서의 장보기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서다. 

세븐일레븐은 자체 가정간편식 브랜드 ‘소반’의 품질과 맛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했다. 가정에서의 간편식사 메뉴로 인기가 좋은 반찬(생선구이), 냉장면, 찌개 카테고리 6개 상품이다.

소반 생선구이(숯불고등어구이, 숯불삼치구이) 2종은 230도 이상 참숯불에 노릇하게 구워 육즙이 가득하고, 냉풍 해동 공정을 통해 비린내를 없애고 보다 담백한 맛을 살렸다. 소반 냉장면 2종(바지락칼국수, 김치수제비)은 기존 분말 스프를 냉장 액상소스로 변경해 진하고 풍부한 국물 맛을 구현했고, 소반 찌개류 2종(한돈돼지고기김치찌개, 대파육개장)은 열처리를 최소화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세븐일레븐은 9월 한 달간 생선구이 구매시 ‘세븐셀렉트 찰진흑미밥’, 냉장면은 ‘맛김치50g’나 ‘미니단무지’를 무료 증정하며, 찌개류 2종도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 제철 과일 구색 강화를 위해 ‘루비에스사과500g(7900원)’, ‘샤인머스캣500g팩(1만4900원)’, ‘샤인머스캣400g컵(1만1900원)’ 3종을 선보였고, 대원미디어와의 전략 제휴 상품으로 고전 명작 만화인 플란다스개 삽화를 패키지에 담은 ‘세븐셀렉트 플란다스우유900ml(2300원)’도 출시했다. ‘무항생제중란30입’도 7900원 특가에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9월 한 달간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 ‘세븐팜’ 3종에 대해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대상 상품은 ‘한끼채소(볶음밥용)’, ‘한끼채소(계란말이죽용)’, 한끼채소(찌개용)’이다. ‘세븐팜’ 특화점포도 주택가 상권 위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 4월 첫 론칭 후 현재 700여 점포에서 세븐팜 특화매대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1000점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1+등급란(10입)’, ‘국산콩두부180g, ‘씻어나온콩나물220g’ 등 신선식품 5종에 대해서도 평균 22%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후 모바일앱(세븐앱) 적립하면 모바일상품권(2천원)을 증정(담배, 주류, 서비스 제외)하며, 인기 와인 6종도 국민카드 결제시 20% 할인한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선임MD는 “코로나19이후 가까운 편의점에서 일상생활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편의점 장보기 상품의 구색을 늘리고 할인 혜택도 강화하여 고객 이용 편의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