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올 추석 품격있는 ‘더파라오S’ 안마의자 선물하세요”
상태바
바디프랜드, “올 추석 품격있는 ‘더파라오S’ 안마의자 선물하세요”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9.0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헬스케어 기술이 총 집약된 '더파라오S'를 추석 선물로 제안했다.

'더파라오S'는 바디프랜드의 베스트 모델인 파라오Ⅱ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천연 골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제정일치의 제왕 파라오의 품격에 걸맞은 현존 최상의 헬스케어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고 한다.

천연가죽은 내구성이 좋아 쉽게 갈라지거나 잘 찢어지지 않으며 통기성이 좋아 땀이 잘 차지 않는 장점이 있다.

더파라오S에서 주목할 특징은 차별화된 마사지 모듈이다.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인식해 마사지할 수 있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는 체중과 압력을 자동 감지해 정확한 어깨 인식 및 조절을 할 수 있으며, 큰 근육에는 강하고 작은 근육에는 섬세한 안마가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번아웃 신드롬’, ‘퀸즈’,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4가지 모드로 세분된 수면 마사지, ‘CEO’, ‘육아맘’, ‘수험생’ 등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별 마사지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7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특히 바디프랜드가 최초로 선보인 ‘명상 마사지’와 ‘심상 마사지’가 적용됐다.

명상 마사지는 대한명상의학회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감각 명상 프로그램이다. 자연의 소리와 함께 가이드를 통해 섬세한 마사지 감각을 느끼며 깊은 명상에 빠지도록 돕는다.

심상 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 사운드’와 스페셜 안마를 접목해 아름다운 휴양지의 카타르시스를 공감각적으로 선사한다. 지리산 자락 산사, 제주 가을빛 들녘, 몰디브 바다와 숲,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등 평온한 휴양지의 감성을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으로 재현한다.

이 외에 헤드쪽 온열볼, 등, 발바닥 부위 중심으로 3단 조절이 가능한 온열 기능이 적용됐다.

더파라오S에 선보인 ‘회음부 마사지’는 회음부 에어백을 통해 골반저근을 지압하고 엉덩이를 주물러서 집중적으로 자극한다.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 답게 안전성도 갖췄다. 안마의자 동작 시 위험을 유발할 수 있는 다리 안마부, 제품 후면부 등에 안전 센서가 장착됐다. 작동 중 전원 공급이 끊길 경우를 대비해 정전되면 버튼 하나로 위치가 원상복귀 되는 ‘정전보호버튼’이 추가됐다.

바디프랜드는 정전 발생시 위치 재설정이 가능한 마사지 장치 기술로 특허(제10-2259522) 등록을 하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추석 지친 마음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멘탈 마사지', 여행지에서 행복했던 기억을 되살려 마음을 정화하는 '심상 모드' 등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어루만져주는 더파라오S로 품격있는 선물을 전하시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