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리얼라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 소비자·전문가 블라인드 테스트서 높은 평가
상태바
리얼라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 소비자·전문가 블라인드 테스트서 높은 평가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9.1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리얼라엘이 다양한 비건 화장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리얼라엘은 식약처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한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 등 순한 성분의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는 약산성 제품으로 외출 후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말끔히 씻어준다. 이 제품은 화장품 앱 '화해'의 설문단 96%가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은 수분 부스팅 세럼으로 유명하다. 24시간 지나도 수분이 유지되는 '철벽보습'을 느낄 수 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테스트 결과, 도포 3시간 후 피부 속 수분이 111.69% 상승했다. 또한 활성산소 억제력이 뛰어난 '풀러린' 성분이 함유돼 있어 노화 방지를 돕는다.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은 메다카소사이드, 병풀잎추출물 등 5가지 성분과 살리실산 성분이 합쳐져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비건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올해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시카 크림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으로 뽑히기도 했다. 

이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50인 이상의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 소비자 등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뽑는 것이다.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가라앉혀주고 보호해준다. 특히 이 제품에 포함된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은 여드름성 민감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는 임상 시험 결과를 얻은 바 있다. 

스킨케어를 마친 후 트러블이 나거나 예민해진 부위에 얇게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한 달 간 꾸준히 사용하면 집중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와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리얼라엘은 이번 선정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과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 단품을 모두 30%씩 할인한다. 세트 구매 시에는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리얼라엘은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단품 구매 20% 할인, 세트 구매 4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자사몰 신규 가입 시에는 추가 5% 할인 쿠폰을 준다. 

리얼라엘 관계자는 "뷰티 업계 내에서 매우 공신력 있는 어워드 중 하나인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을 통해 리얼라엘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