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BAT로스만스,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 선보여…그립감 높이고 편의성 향상
상태바
BAT로스만스,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 선보여…그립감 높이고 편의성 향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서 선보인다.

BAT로스만스는 27일 오전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 프로 슬림 출시 미디어 간담회를 열어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공개하고 정식 판매를 개시했다.

이달부터 사업 운영에 본격 돌입한 BAT로스만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글로 프로 슬림은 지난해 초 출시된 글로 프로에 이은 BAT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이다.

슬림한 외관으로 글로 프로 대비 그립감이 좋아졌으며 전용 청소솔을 통한 담배 찌꺼기 제거가 편하다. 흡연까지 가열대기 시간은 10초 내이며 연타가 가능하다. 위해성을 낮춘 제품을 선호하는 담배 소비자층을 보다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이사는 "시장 트렌드의 화두로 떠오른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에서 제품 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 전환을 주도하고 재도약할 것"이라면서 "글로 프로 슬림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에 부합하는 다양한 위해 저감 제품 출시와 ESG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이사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이사
글로 프로 슬림은 감각적이고 슬림한 외관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해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한국의 성인 흡연 소비자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간결함을 주제로 한 제품 디자인과 휴대·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기기 충전상태와 사용 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을 탑재했다. 소비자 선호에 따라 블랙, 네이비, 옐로, 화이트 네 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최은지 브랜드 매니저는 "글로 프로 슬림은 극도의 간결함을 모티브로 미니멀한 스타일이 제공하는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슬림(Slim) 디자인을 콘셉트로 얇은 두께는 물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라운드 엣지(Edge), 74g의 경량화를 구현해 휴대성을 더욱 높였다"고 강조했다. 

글로 프로 슬림은 네오스틱을 360도로 감싸는 서라운드 히팅 기술로 최대 280도까지 스틱을 태우지 않고 균일하게 가열한다. 글로 프로에서 호평받은 듀얼모드 기능이 탑재돼 고온 고속 히팅을 통한 부스트의 강렬한 맛과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프로 슬림 출시에 맞춰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에 2개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 캡슐'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 캡슐은 상쾌한 맛의 멘솔 캡슐과 달콤한 맛의 캡슐을 터뜨려 즐길 수 있다. 새로운 글로 전용 스틱 출시로 총 아홉 가지의 네오 제품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글로 프로 슬림의 소비자가격은 5만 원이며 네오 제품의 가격은 1갑(20개비)당 4500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