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굽네, 24일 T-Day 프로모션...T멤버십 회원 전메뉴 5000원 할인
상태바
굽네, 24일 T-Day 프로모션...T멤버십 회원 전메뉴 5000원 할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11.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가 24일 전 메뉴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는 24일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티데이(T-Day)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을 격려하고 연말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집이나 호텔 등에서 안전하게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쿠폰은 24일 하루 동안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T-Day 안내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오는 26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굽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 시 결제 화면에서 디지털 상품권을 조회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고 배달앱 주문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대상 제품은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 갈릭마왕 ▲굽네 페퍼로니 찹찹피자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등 전 제품이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이번 티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굽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굽네는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