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제2의나라, 신규 에피소드·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제2의나라, 신규 에피소드·콘텐츠 업데이트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12.1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의 대표 MMOPRG '제2의나라'에 10일 신규 에피소드와 신규 콘텐츠 '개인 농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키울 수 있다. 트리는 개인과 서버 단위로 각각 존재하며 에피소드에서 트리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개인 트리는 전투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서버 트리는 일일 보상을 제공한다.

개인 농장은 이마젠 숲에 농장을 만들어 작물을 재배하는 콘텐츠다. 재배한 작물은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고 농장에는 집이나 텐트를 설치해 개인 공간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다른 이용자 농장에도 방문할 수 있다.

신규 이마젠 '로기 영감'과 '두루루', 크리스마스 코스튬(의상 아이템) 등도 추가됐다. 4성 희귀 '로기 영감'은 크리티컬 확률, 디버프 스킬을 갖고 있는 물속성 지원형 이마젠이다. 일반 이마젠 '두루루'는 상대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갖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10일간 진행된다. 1월 26일까지 장비, 이마젠, 코스튬을 각각 매일 10번 뽑을 수 있고 이벤트에 빠짐없이 참여하면 무료 뽑기 총 300회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28일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 4성 장비 상자', '이마젠 캡슐'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내달 26일까지 진행하며 미니게임 '호빵 빨리 먹기'를 통해 희귀 '4성 후냐 헤드헌팅 증서','고급 장난감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