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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커머셜, 디지털 소외 계층 위한 ‘디지털 ARS 서비스’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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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커머셜, 디지털 소외 계층 위한 ‘디지털 ARS 서비스’ 선봬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12.13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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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커머셜은 ‘디지털 ARS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모바일 앱 설치 및 로그인 등 복잡한 과정 없이 ARS(자동응답시스템)로 원하는 시간에 신용조회 및 한도 심사가 가능하다.

회사 측은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지 않은 고령층, 피처폰(일반 휴대전화) 이용자를 비롯해 자금이 필요하지만 업무 시간의 대부분을 운전하느라 콜센터 상담이 힘들었던 상용차 운전자의 금융 생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이번 론칭한 ‘디지털 ARS 서비스’에 대출상환 금액 및 결제일 조회, 담보해지 등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모바일로 한정돼 있는 디지털의 경계를 허물고 누구나 편리한 금융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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