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빗썸, ‘창립 8주년’ 맞아 모바일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
상태바
빗썸, ‘창립 8주년’ 맞아 모바일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2.01.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빗썸(대표 허백영)은 창립 8주년을 맞아 모바일 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빗썸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개선을 통해 메인·주문화면 이동을 비롯한 주요 거래소 기능을 과거 대비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시세 조회, 거래 페이지 로딩이 없어지면서 더욱 빠른 거래가 가능해졌다는 설명이다.

쾌적한 거래환경 조성을 위해 유저친화적인 거래 화면인 ‘커스텀 키패드’도 추가됐다. 기존 고객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던 키패드를 통일된 커스텀 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다.
 

빗썸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회에 걸쳐 총 상금 1억 원 규모의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음달 3일부터는 ‘빗썸앱 실전투자대회’가 열린다.

속도 개선을 알리는 영상캠페인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영상은 강남·삼성역, 인근 버스 쉘터, 강남대로 등 인구밀집도가 높은 장소에 노출된다.

빗썸 관계자는 “원활한 업데이트를 위해 지난해부터 클로즈베타 형식으로 속도 개선 앱을 시범운영하는 등 신뢰성과 안전성에 공을 들였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