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생명보험협회, 유튜브 채널 활성화...영업현장 설계사 직접참여
상태바
생명보험협회, 유튜브 채널 활성화...영업현장 설계사 직접참여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2.01.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명보험협회는 자체 제작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해 유튜브 채널 활성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업로드된 영상은 생명보험 주요 상품을 일반인이 알기 쉽게 설명한 '탄탄한 생명보험 기본기(탄생기)' 시리즈 중 종신보험편 3개 클립이라고 협회 측은 설명했다.

이 시리즈는 외주제작된 협회의 기존 영상들과 달리 영업현장의 설계사들과 협회 전문가들이 참여한 협회 자체제작 영상이다. 
 

각기 다른 설계사들이 출연해 상품 설명과 함께 영업현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면서 생명보험에 대한 내용을 알기 쉽고 생생하게 풀어나갔다는 설명이다.

협회는 종신보험편을 시작으로 연금보험, 암보험, 변액보험 등 다양한 생명보험 상품에 대한 영상도 순차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 생명보험에 대한 여러 오해를 풀어주거나 중요한 이슈를 설명해주는 정보제공 영상, 생보업계 종사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영상 등도 기획할 계획이다.

생명보헙협회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활성화는 정희수 회장이 디지털 전환과 MZ세대의 눈높이에 맞는 인터넷․SNS 홍보를 강조하면서 급물살을 타게 됐다"며 "보험계리사, 세무사 등 분야별 내부 전문가들을 동원해 영상을 철저하게 점검하고 MZ세대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등 재미와 신뢰성을 모두 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