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PB 엔쿡 더프리미엄 ‘요리고수한알’ 출시
상태바
NS홈쇼핑, PB 엔쿡 더프리미엄 ‘요리고수한알’ 출시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2.01.2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은 PB 식품 엔쿡 더프리미엄의 ‘요리고수한알’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엔쿡 더프리미엄’은 맛은 더하고 부담은 뺀, 건강하고 맛있는 밥상에 밀 솔루션(meal solution)을 제공코자 하는 NS홈쇼핑의 식품 PB로 ‘요리고수한알’은 엔쿡 더프리미엄의 네번째 상품이다. 집밥의 대모 김수미가 선택한 육수 레시피 비법을 담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요리고수한알’은 번거로운 재료 손질 과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육수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기 위해 동그란 코인 모양으로 탄생했다. 김수미의 육수 레시피 비법이 담긴 재료 배합과 비율로 만들었으며, 국내산 멸치와 새우를 사용하여 맛의 풍미를 더했다. 총 33가지 재료의 특성에 따라 동결건조, 분무건조, 동결건조, 훈연건조, 열풍건조 등의 방법을 활용해 만들어 재료 본연의 깊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식품첨가물(향료, 사카린나트륨, L-글로탐산나트륨 등)을 넣지 않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요리고수한알’은 1통에 30알이 들어 있다. 오는 26일 오후 4시30분에 진행되는 방송에서 소개하는 ‘요리고수한알’은 총 8통 구성으로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방송 중 구매 시 무료체험분 5알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NS홈쇼핑앱에서 구매 시 10% 할인혜택과 함께 10%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PB상품개발팀 장승원 차장은 “언제 어디서든 몇 인분의 요리를 하더라도 손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도록 요리의 솔루션이 되어 줄 ‘요리고수한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