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엘, 강추위에 촉촉 피부 가꿔주는 보습제품 소개
상태바
라엘, 강추위에 촉촉 피부 가꿔주는 보습제품 소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1.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여성용품 전문업체 라엘이 26일 겨울철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보습 제품들을 소개했다. 

먼저 라엘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스킨케어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히알루론산을 더한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는 활력 성분이 함유된 부스팅 세럼과 무방부제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동결건조한 스노우볼로 구성돼 있다.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라엘 관계자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들어가 겉건조만이 아닌 속건조까지 꽉 잡을 수 있다"며 "데일리 케어시 세럼만으로도 충분하며, 주 1회씩 스노우볼에 세럼을 섞어 도포, 6주간 사용하면 극대화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은 가벼운 텍스쳐의 보습로션으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논코모도제닉 제품이다.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수분 및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크림 단계에서 사용하면 겉뿐 아니라 속까지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28일 동안 하루 2번 사용 시 72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히의 스틱형 멀티밤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제주발표오일과 피부 장벽을 세우는 연어 저분자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다.
 


얼굴과 목 주름뿐 아니라 입술 보습, 쇄골 하이라이트, 머리 끝 보습까지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분 광은 물론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는 피부장벽 케어와 보습까지 마스크 한 장으로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트리플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유해성분 흡수를 막고, 오메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완성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자기 전 피부결 정돈 후 10~20분 간 부착하면 피부에 집중 보습이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