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사용자 중심으로 리뉴얼한 현대제철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상태바
사용자 중심으로 리뉴얼한 현대제철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이범희 기자 heebe904@csnews.co.kr
  • 승인 2025.11.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제철이 지난 7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7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대제철은 사용자 중심의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젝트로 수상했다.

‘무거운 철강, 가벼운 경험’을 콘셉트로, 70년의 역사와 혁신, 미래 비전을 직관적이면서도 몰입감 있게 전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철강산업의 무게감과 브랜드의 세련된 이미지를 조화시켜, 고객이 철강산업 전반을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무겁고 딱딱한 철강산업의 기존 이미지를 넘어 한층 친근하고 세련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어워드 참여와 온라인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범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