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BS '라인업' 왜 이러나! 이번엔 동물학대혐의로 피소
상태바
SBS '라인업' 왜 이러나! 이번엔 동물학대혐의로 피소
  • 스포츠연예팀 canews@csnews.co.kr
  • 승인 2008.02.22 12:04
  • 댓글 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라인업'이 왜 이러나!

얼마전에는 조작방송 의혹으로 물의를 빚다가 이번에는 동물학대 혐의로 고발당해 논란이 일고 있다.

한국동물보호연합은 21일 서울 양천경찰서에 '이경규 김용만의 라인업'을 고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에서 ‘라인업’은 벌칙 명목으로 살아있는 햄스터와 이구아나, 미꾸라지들을 출연진의 머리위에 떨어뜨리는 장면을 연출했다. 

한국동물연합은 고발장에서 “햄스터, 이구아나, 미꾸라지들은 인간과 같은 척추동물로서, 높은 곳에서 떨어뜨릴 경우 사람이 10m높이에서 떨어지는 것과 같은 충격과 상해(傷害)를 입게 된다. 그날 방송에 사용된 동물들은 대부분 골절이나 타박상, 내출혈 등의 심각한 부상에 노출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행 동물보호법 제7조 1항과 2항, 동물학대 등의 금지 조항에서 ‘동물을 정당한 사유없이 죽이거나 상해를 입히는 행위의 금지’와 ‘도박, 광고, 오락, 유희 등의 목적으로 동물에 상해를 입히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으며 이를 어긴 경우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되어 있어 고발한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ㅁㅊ넘ㄷ 2008-02-22 14:43:16
허ㅕㄹ,,,,,,,,,,,
ㅎㅎㅎ님 죽을래욜??? 니가 그 입장이되봐 인간아 척추부러지고 뇌출혈 나고 동물도 사람이랑 똑같다자너 애는 글을 못 읽니? 아님 니네 엄마가 글케 갈켰니?? 동물도 똑같은 생명이야 암튼 요즘방송,,, ㅈㄹ 같아 머가 그따구야 동물이나 학대하고 ㅁㅊ

ㅠㅠㅠ 2008-02-22 14:37:57
동물도 소중합니다
동물도 아주 소중합니다 생명체이고 생각이 있다고 하는데
얼마나 무서웠겠습니까???? 정말 가엽습니다!!!!!여기서 이런말까진 오바지만 아직도 밀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산속에덫을 놓기도 총을 쏘기도 하더군요 정말 인간들은 왜이리도 악한지.... 저도 인간이긴 하지만..

ㅡㅡ 2008-02-22 13:58:12
말을 왜그렇게하세요
ㅎㅎㅎ님 그럼 이게 아무것도아닌일인가요?동물들도 똑같은 감각기관이있고 똑같이 아픈데 뭐 그런말을하시나요. 동물이사람입니까? 사람아니죠 사람도 동물에 속하는거모르십니까?ㅋㅋㅋㅋ아 이뭐병을봤ㄴㅏ 니가 그럼 그높이에서 떨어진다고 생각해봐ㅡㅡ

ㅎㅎㅎ 2008-02-22 13:52:07
뭐야 이런 말도 안되는??
동물이 사람입니까?? 그리고 집에서 개 대리는 사람도 학대고~~뭐만 하면 안되겠네요~~?? 주변에 아동 학대나 노인 학대 하는사람들이나 욕하세요`~~~ 별 아무것도 아닌일에 테클 ~~

밀천사 2008-02-22 13:49:28
동물학대 지랄들을 하세요
우리가 키우고 있는 모든동물들은 지금 이시간에도 학대를 받고 있는거다
철창에 들어있고 상자에 들어있고 집에 감금되어있고 자유롭게 돌아다니게 풀어놓는게 제일좋은일이다 동물의 학대 지랄들 말라고 하세요 지구상에 모든동물들은 다 학대 받고 있는거다 그것들중에 인간만이 다른동물을 즐거움을 이용해 소유하고 있다 동물은 소유하는게 아니라 공존해야하는 존재인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