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발기부전치료제 '자이데나' 2위 굳히기
상태바
발기부전치료제 '자이데나' 2위 굳히기
  • 장의식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28 07: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자이데나' 시장 점유율이 수입품인 '시알리스'를 제치고 2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 

   28일 제약업계에  '자이데나'의 판매수량이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시알리스'를 제치고 2위를 기록했다.

   하반기 자이데나 시장점유율은 판매량 기준으로 22.8%로 44.7%인 '비아그라'의 뒤를 이었다. 상반기 시장점유율 2위 품목인 시알리스는 22.0%로 3위로 밀려났다.

   이에 따라 지난해 자이데나의 판매수량 기준 시장점유율은 발매 2년 남짓 만에 21.4%까지 높아졌다.

   그러나 매출액 기준 시장점유율은 비아그라(45.4%)와 시알리스(27.9%)에 이어 3위에 올랐다.

   국내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은 올해도 비아그라, 자이데나, 시알리스의 1강2중 구도가 계속되는 가운데 자이데나가 시알리스와 격차를 벌려놓을지 주목되고 있다.

   토종 발기부전제 자이데나가 발매 2년만에 급성장한 것은 가격, 안전성, 효과 지속시간면에서 장점을 갖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최근 당뇨병과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자이데나 임상시험에서도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됐다.

   효과 지속시간이 12시간 정도로 너무 짧거나 길지 않아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분석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자이데나는 빠른 시간에 국내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며 "현재는 규모가 큰 해외시장 공략에 더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08-03-03 03:41:47
무료 싸이월드 방문자 추적기
제목: 무료 싸이월드 방문자 추적 설치

싸이월드 평생 무료 as방문자 추적설치 해주네요.

내 홈피에 누가 들어왔는지

그사람이 어디서 접속했는지 집 주소도 알수있습니다.

http://free.jol.la/

이곳에 들어가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