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노홍철 정준하 '낙타사건'때문에 서먹해졌다고 왜 그래?
상태바
노홍철 정준하 '낙타사건'때문에 서먹해졌다고 왜 그래?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3.02 11:01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노홍철과 정준하가 노골적으로 불편한 모습을 드러내 앞으로 관계회복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머지 멤버인 박명수 유재석 정형돈 하하등이 두사람의 화해 기회를 만들어 줬지만 둘의 사이는 여전히 서먹했다.

요가를 배우던 멤버들은 노홍철과 정준하의 어색한 분위기를 감지하고 ‘정준하, 노홍철의 화해해주길 바래’ 코너를 급 개설해 둘을 화해시키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둘이 덩그러니 남은 자리에서 노홍철과 정준하는 말 한마디 하지 않았다.

유재석 박명수 하하 정형돈은 다시  “살아있는 인도를 느껴보자. 팀을 짜서 캐릭터에 맞는 인도 물건을 하나씩 사오자”며 내기를 제안했다. 가위바위보를 해 이기는 사람이 팀을 정하면서 유재석-박명수, 정형돈-하하로 팀이 형성됐고 결국 정준하와 노홍철은 함께 쇼핑을 하게됐다.

정준하와 노홍철은 짝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눈도 마주치지 않았다. 정준하는 어색한 분위기를 이기지 못하고 쇼핑하고 있는 유재석과 박명수에게 말을 걸었지만 외면당해버렸다.

결국 함께 쇼핑을 하기 싫어 정준하는 1분만에 가까운 가게에서 인도 전통 가방을 샀고 노홍철은 헤나를 받았다. 노홍철이 헤나를 끝내고 밖으로 나왔을 때 정준하가 기다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홍철은 정준하를 발견하지 못하고 홀로 숙소로 돌아갔다. 한눈을 팔고 있던 정준하는 노홍철을 찾다가 숙소로 돌아갔다. 정준하와 노홍철은 서로 혼자 가버렸다고 생각했고 오해는 더 쌓이게 됐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 방송에서도 이상 기류를 보인 정준하와 노홍철의 관계가 왜 그렇게 됐는지 실마리가 살짝 공개됐다.

유재석과 하하가 인도에 도착하기 전 나머지 멤버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은 낙타를 타게 됐다. 낙타를 타면서 비교적 거구인 정준하는 낙타 사이에 몸이 끼는 바람에 비명을 내질렀다. 노홍철은 아프다며 울음보를 터뜨리는 정준하를 보며 즐거워했고 정준하는 마음이 몹시 상했다. 비교적 어린애 같은 이유로 노홍철과 정준하는 서로 서먹서먹해져 버렸다.

다음 주로 방송이 예고된 '무한도전'의 인도여행 3탄에서 노홍철과 정준하가 화해를 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sdf 2008-03-02 13:33:40
어짜피 화해하게되잇음 --ㅋ하하게릴라콘서트가 더늦게촬영한건데
거기서 서로 좋게 나왓던거같은데요뭐 화해한듯

sakemfj 2008-03-02 13:28:31
낙타때문에아니거든요
싸우고 서먹서먹한거
그거 낙타때문이 아니라 그전에 둘이싸웠거든요
솔직히 무슨 그런일가지고 정준하가 초딩도아니고
그런걸로 삐지겠어요??
둘이 진짜로 싸운이유는
아직 방송은안나갔지만 인도편3에서 나오겠죠
그리고 생각좀하고 기사좀썼으면 좋겠네요

ehdgns3623 2008-03-02 11:46:27
준하.홍철 낙타사건으로 서먹서먹해진 분위기 지금의 무한도전 처럼 친해졌으면 합니다.
준하와 홍철의 사이가 서먹서먹해졋는데 빨리 화해를 하구 다시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하하도 없는마당에 둘의사이가 더 서먹해진다면 시청률은 더욱 떨어집니다. 4명의 분들이 두분을 위해 많은 코너를 만들어주셧으면 합니다. 하하는 군대에 가서 2년2개월을 못보는데 정말 너무 아쉽습니다.
하하가 빨리 군대생활을 마치고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준하와 홍철 빨리 친해지길 바라겠습니다..무한도전 화이팅 6명의 멤버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