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자연과 더 가까와졌다'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 청정우유
상태바
'자연과 더 가까와졌다'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 청정우유
  • 최현숙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4.15 14:19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유아식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일동후디스가 최근 업그레드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출시후 아이의 건강 파수꾼으로 꾸준히 인기를 누려온 산양 분유와 트루맘 이유식을 자연과 한층 가까운 웰빙 신제품으로 업그레드 한것.

이와함께 최고급 자연원유를 원료한 청정 우유와 발효유도 함께 선보여 일동후디스를 고집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선택폭을 크게 넓혔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출시 6년 만에 모유에 한층 더 가까운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돼 출시됐다.

천연 기능성 모유성분이 새롭게 보강되고 두뇌발달 및 정장성분이 강화된 것이 특징. 한 마디로 모유에 한층 더 가까워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하고 있다.

산양유는 유즙분비방식이나 성분이 모유와 비슷한 것이 특징. 우유에는 없는 기능성 모유 성분이 함유돼 지난 6년동안 가장 유력한 ‘엄마젖 대용식’으로 인기몰이를 해왔다.

산양 유아식 프리미엄에는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면역력 증진에 좋은 시알산, 성장발달에 관여하는 TPA-CPP와 L-트립토판, L-아르기닌 등이 바로 그 성분들이다. 또한 두뇌발달에 좋은 DHA, 아라키돈산 및 정장성분 올리고당이 보강됐다.

면역과 성장, 두뇌발달 및 알레르기에 좋은 성분들이 고루 보강되어 모유에 더 가까워진 셈.

산양유는 우유와 달리 αS1-카제인이 거의 없고 β-락토글로불린이 적게 들어있어 알레르기 염려가 적다.

또 지방의 크기가 작고 MCT(중간사슬지방산)가 풍부하여 더 부드럽게 소화된다. 이 때문에 산양유아식은 출시 초기부터 모유 다음으로 가정 먼저 찾는 유아식이란 명성을 쌓아오며 작년에는 유아식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기도 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프리미엄은 세계적인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농약이나 인공사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청정원유를 집유한뒤 완제품으로 바로 만들어 영양소 파괴가 적고 더 신선하며 안전성도 탁월하다.

모유를 못 주는 엄마의 미안함을 상쇄시킬수있는 최적으로 후보로 꼽힌다.

일동 후디스 초유과학의 성과가 결실을 맺었다.

‘트루맘 뉴클래스 퀸’과 ‘트루맘 후레쉬’가 바로 그 주인공들.

일찌감치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입소문을 탔던 ‘트루맘 뉴클래스’와 ‘트루맘’이 더 많은 초유성분과 모유기능성분을 함유해 모유에 더욱 가깝도록 업그레이드된 것.

트루맘 뉴클래스퀸과 트루맘 후레쉬 역시 세계적인 청정지역에서 인공사료, 성장촉진제를 쓰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청정원유를 사용한다. 따라서 신선하고 유해물질잔류등에 대한 걱정이 적다.

원유의 질은 방목이냐 축사에 가둔 사육이냐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축사에 가둔 젖소는 인공사료를 먹고 면역력 약해 항생제등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청정 방목 원유를 고집하는 ‘트루맘 뉴클래스 퀸’과 ‘트루맘 후레쉬’는 이 때문에 태생부터 다른 유아식들과는 다른 셈이다.

특히 ‘트루맘 뉴클래스 퀸’은 유아식 중 최초로 귀한 초유면역성분인 sIgA를 배합한 ‘트루맘 뉴클래스’의 모유 초유성분이 더욱 강화됐다. 함유하고 있는 모유의 초유성분이 13가지로 국내 유아식중에서는 최고다.

아기가 잘 먹고 잘 자게 도와주는 초유성분인 올레아마이드, 2-PG, 2-LG까지 보강했다. 이로써 초유성분을 포함한 기능성 모유성분은 무려 34가지에 달한다.

트루맘 후레쉬 역시 사계절 자연방목 청정원유의 친환경 유아식 ‘트루맘’에 초유성분 등 다양한 기능성 모유성분으로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재탄생했다.

아기의 두뇌발달과 면역증진, 소화정장에 도움을 주는 20여 가지 기능성 모유성분 외에도 sIgA, TGF-β, IGF, IgG, 락토페린, 시알산, 뮤신, 락타데린 등 8가지 초유성분을 대폭 보강했다.

좋은 원유와 모유에 가까운 기능성을 동시에 바라는 엄마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청정우유와 발효유 후디스케어3는 일동제약 중앙연구소의 생명과학 기술로 탄생했다.

일동후디스는 후발 상품인 만큼 청정함과 면역력등 기능성을 차별화시켜 기존 제품들과의 경쟁력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이번 유제품 사업 진출을 위해 일동후디스는 강원도 횡성의 우유공장을 인수, 차별화된 설비를 갖췃다.

청정우유는 국내 유업체들이 가장 깨끗하다고 자신하는 1A등급보다 6배나 더 깨끗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질병없이 자란 젖소의 원유중에서 세균수 5000마리 이하로 엄격한 자체 기준을 수립해 적용하고 있다.

‘우리가족 맞춤우유’는 청정원유에 뼈에 좋은 고칼슘은 물론 초유성분, DHA 오메가3까지 함유시켜 온가족 건강을 챙길수있도록 했다.

발효유 후디스 케어3는 위와 장 건강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분에 면역초유 프로텍틴을 더한 ‘위 케어3’, 장 건강과 쾌변 뼈를 위한 고칼슘과 초유면역성분까지 함유한 ‘장 케어3’ 2종류로 출시됐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후지니 2008-04-18 09:53:40
산양분유 먹였어요
산양분유 알레르기 없고 조타는 얘기듣고 먹었는데 별탈없이 잘컷어요...
맘의 마음은 항상 좋다는거에 눈이 간다는 ....그만큼 회사에서는 그런한 믿음을 저버리는 일이 없길 바래요

부산댁 2008-04-15 14:54:35
프리미엄...퀸 다 럭셔리 하네요~
거창해진 이름만큼 제품 질도 보여주는 일동이였음 좋겠어요..
이름만 그럴듯해지고 제품은 제자리 걸음하는 경우가 너무 많더라구요..

애기엄마 2008-04-15 14:53:31
산양유가 좋다고 하던데
이제 모유 끝내고 분유 먹여야하는데..솔직히 분유값이 너무 비싸요ㅠㅠ
그래도 아이가 먹는것이니 만큼 믿을수있는 제품 구입해야겠네요.

하울 2008-04-15 14:40:03
분유
다좋은데 가격좀 내렸으면...모든 분유들 너무 비싸요;;;;
갈수록 좋은 제품 내놓는데 ....이제품들 가격군은 어뜨게 되나여??

민이엄마 2008-04-15 14:31:23
울애기 둘다 산양분유 먹였어요
울애기 둘다 산양분유 알레르기 없고 조타는 얘기듣고 먹였는데...별탈없이 잘 컸어요.
원래 튼튼하게 타고 났는지도 모르지만 암튼 건강하게 자라줘서 다른 엄마들 한테도 강추합니다